제보하기 
생활가전 | 식기세척기 AS 피해 건
 송재호
 2026-06-23  |    조회: 43
5월 마지막주 식기세척기 AS접수하여 LG전자 수리기사 방문하여 2번 제품화수하여 문제없이 수리하였다고 갖고 왔으나 2번모두 같은 증상의 반복으로 작동이 되지 않았고,
그후 4번의 AS기사가 방문하였으나 현재 제품은 처음 AS를 의뢰 하였을때보다 더 나쁜 상태로 방치 되어 있습니다

LG전자에서는 자초지종 안내도 없고 마지막 기사 방문시 해당제품이 단종된 모델이라 부품구하기도 난감해하는 제스쳐만 보였습니다..

최초 방문시 큰 고장 아니라고 회수해 가서 한달여 지난 현재 아무것도 해결이 안되고 방치되어 있습니다

LG전자 고객센터에 2번이나 민원을 제기하였고 LG전자 홈페이지에 글로써 식기세척기 수리할 엔지니어 한분도 없느냐고 민원을 제기하였으나 아무런 답변조차 없이 개무시 당하는 느낌뿐입니다

최초 AS 접수후 한달이라는 기간이 지나고 있는데 간단한 가전제품 AS 처리가 안된다는것이 도저히 믿기 힘든 상황입니다
이런 상황에서 어떻해 해야 할지 방법을 몰라 고발접수 합니다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