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년8월 설치후 24년6월까지 1년이네 점화 불량으로 3회수리 후 불만 제기하자 다음고장시 다른조치를 취해주겠다 했으나. 26년 6월 같은 점화 불량으로 as신청후 또 아무런 설명 없이 센서만 교체하여 항의하자. 기사는 아무런 권한이 없다면 회사에 말해보고 연락 준다했으나 .1주일이 지나도 아무런 연락이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