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용품 | 물건은 비싸게 팔고는 A/S 는 않되고 있습니다
 이규운
 2026-06-22  |    조회: 68
20260319_100557.jpg
A/S접수를 하려고 하는데 몇달동안 전화도 안되고 이젠 카톡처리밖에 안된다 하는데 이것마저도 어렵습니다 물건은 비싸게 구매하였는데 넘 속상하네요 화도 나구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