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보하기 
생활용품 | 붙박이장 계약금
 변길재
 2026-06-22  |    조회: 71
IMG_0447.png
처음 붙박이장 계약할때 분명 실측 길이 제공하고 그다음에 유광이랑 높이 전부 말해주고 안쪽 서럽에 서랍 빼고 전부 무료옵션이라고 하면서 계약금을 입금해야 찾아가서 한번더 측정하고 붙박이장을 만들수 있다고 했음 계약금 입금후 찾아 왔는데 갑자기 양중비가 나온다든가 서랍은 옵션이라 추가 비용이 있다든가 그러는 거에요 그리고 분명 그때도 유광으로 해서 6월24일 시공을 하기로 했는데 문자로 무광으로 하면 안될까 부터 유광은 1달 걸린다고 하고 또 6월 19일에 전화를 했는데 전화도 안받고 오늘 6월22일 전화 하니깐 24일 시공은 어떻게 하는거죠 물어보니 발주를 안넣어 무광은일주일 걸린다고 하고 유광은 한달걸린다고 계속 그래서 계약금 환불 해달라고 하니 이미지 처럼 저러고 있네요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