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요23년도에 휴대폰 개통을하고 2년도안되어 매장에 기니 휴대폰을 반납해야된다고 해서 반남을했읍니다 그리고 새로 휴대폰을 구입을했읍니다 그런데 앞에쓰던휴대폰단말기갑을 지금까지 저도모르게 청구읈합니다 단말기을 반납하라고해서 바납을했는데 요금청구가말이되는겁니까 ?나이먹어 모르는사람등처먹은 기업은강력하게 강력하게 고발하니다